브랜드네이밍,사례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6:39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나뚜루는 네이밍자체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받고 ‘천연의 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이다.
_SLIDE_7_
Worst 5 쎈쿡
쎈쿡은 제품이 가지기엔 너무 쌘 발음이 들어 가 있어서 베드네임으로 뽑았습니다.
_SLIDE_4_
Best5 이브자리
이브자리는 ‘이불자리’와 오래 생각하지 않아도 곧장 연상짓게 되는 네이밍이다.
_SLIDE_5_
Best 5 알약
알약을 베스트로 뽑은 이...
_SLIDE_1_
Best &Worst naming
_SLIDE_2_
Best 5 나뚜루
나뚜루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_SLIDE_5_
Best 5 알약
알약을 베스트로 뽑은 이유는 사람이 아플때 약을 먹듯이 컴퓨터가 바이러스를 먹었을 경우에도 사람처럼 약을 줘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_SLIDE_6_
Best 5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피부를 위해서 푸드만 생각하는 네이밍을 사용하는데
피부 또한 우리가 먹는 것 처럼 피부도 푸드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베스트로 뽑앗다.
나뚜루는 네이밍자체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받고 ‘천연의 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이다. 전혀 속옷브랜드가 가지기엔 힘든 이름이기 때문이다
_SLIDE_10_
Worst 5 니코보코
니코보코를 워스트네임으로 뽑은 이유는 왠지 모르게 신발브랜드인데…(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브랜드네이밍,사례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84%A4%EC%9D%B4%EB%B0%8D,%EC%82%AC%EB%A1%80%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네이밍,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네이밍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네이밍 만으로도 확실한 이미지 전달이 되며 , 기억속에 인식되는 네이밍이라고 생각한다. 네이밍 만으로도 확실한 이미지 전달이 되며 , 기억속에 인식되는 네이밍이라고 생각한다.
_SLIDE_8_
Worst 5 AnyPizza
AnyPizza는 Any가 거의 부정어에 쓰이기때문에 워스트네임으로 뽑았습니다.
_SLIDE_9_
Worst 5 Sugarfree
Sugarfree를 워스트네임으로 뽑은 이유는 전혀 속옷이름과 어울리지 않아서이다.
_SLIDE_4_
Best5 이브자리
이브자리는 ‘이불자리’와 오래 생각하지 않아도 곧장 연상짓게 되는 네이밍이다.’ 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_SLIDE_3_
Best 5 오피러스
오피러스는
Opinion Leader Of Us`의 앞 문자에서 따왔으며, 라틴어인 황금의 땅(Ophir Rus)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아
차가 가질수 잇는 좋은 네이밍을 써서 고급차이미지와 어울린다.’ 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_SLIDE_3_
Best 5 오피러스
오피러스는
Opinion Leader Of Us`의 앞 문자에서 따왔으며, 라틴어인 황금의 땅(Ophir Rus)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아
차가 가질수 잇는 좋은 네이밍을 써서 고급차이미지와 어울린다.
설명
브랜드네이밍,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네이밍,사례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Best &Worst naming
_SLIDE_2_
Best 5 나뚜루
나뚜루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하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