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책략과 해외투자 analysis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5:39
본문
Download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hwp
설명
Download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hwp( 18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ONY,해외시장,공략,경영전략과,해외투자,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 그 정신 아래 사용자가 좋아할 디자인과 색상, 경박단소(輕薄短小)(가볍고, 얇고, 짧고, 작게)라는 원칙아래 수많은 제품을 만들어 내었고 이러한 제품들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고객을 즐겁게 한다는…(drop)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SONY 해외시장 공략 경영전략과 해외투자 시사점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책략과 해외투자 analysis 및 시사점
SONY의 해외시장 공략에 대한 경영책략과 해외투자 analysis 및 시사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목 차 ◆
서론
1. 선定義(정이) 동기 및 구성방법
2. About SONY
2.1. 연혁 및 브랜드 기원
2.2. 사업내용
2.3. 경영방침과 현 경영체제
2.3.1. 가치 창조 경영
2.3.2. 현지화 전략(戰略)
2.3.3. 글로벌한 기술 경영
2.3.4. 현 경영체제
본론
1. SONY의 해외직접투자
1.1.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1.1.1. 경쟁우위의 활용
1.1.2. 내부화(internalization)
1.1.3. 환율 위험 및 무역 장벽의 회피
1.1.4. 제품 수명 주기와 무역 장벽의 회피
1.2.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1.2.1. 합작투자 <삼성 ■ SONY의 LCD 합작회사>
1.2.2. 신설투자
1.2.3. 인수합병(M&A)
1.3. SONY의 미국시장 진출
1.3.1. SONY TV의 미국시장 점령
1.3.2. 신규 사업 분야의 진출- ‘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변신 ’
1.3.3. SONY의 미국에서의 확장 과정
2. 21世紀 SONY의 비전 및 전략(戰略)
2.1. SONY의 비전 및 추진전략(戰略)
2.1.1. 네트워크 시대에 대한 사업 강화
2.1.2. AV와 IT의 융합에 의한 디지털 AV 사업추진
2.1.3 위성방송사업진출
2.1.4. 본업 강화를 위한 금융사업 확대
2.2. SONY의 e-biz 전략(戰略)
2.2.1. e-SONY
結論(결론)
1. 變化하는 SONY
2. SONY가 나아가야 할 방향
3. SONY에서의 시사점
서론
1. 선定義(정이) 동기 및 구성방법
- “ 언제나 變化와 혁신의 끈을 놓치지 않는 것 ”
이것은 SONY에게 면면히 이어져 내려오는 SONY 만의 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