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CRM 적용 事例 ( 통신 ) > artvalley2 | artvalley.or.kr shopping

CRM 적용 事例 ( 통신 ) > artvalley2

본문 바로가기

artvalle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 적용 事例 ( 통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6:26

본문




Download : CRM 적용 사례 ( 통신 ).hwp







비즈니스 문제 정의 및 방향설정, 분석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비즈니스 문제 定義(정의) 및 방향설정, 分析(분석)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파생변수의 생성, 모델개발과 결과해석, 전체고객의 확대적용,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및 反應(반응)정보 分析(분석), 프로모션의 평가라는 일련의 과정으로 고객이탈방지 시스템구축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고객 DW 기반으로 마케팅업무 지원을 위한 잔업이 대폭 간소화되었으며, DW가 단일한 정보 원천이 됨으로써, 기존 운영계 시스템의 부하가 크게 줄어들었다. 도수가 가장 높은 전화번호의 수, 총 통화도수, 고객의 이탈가능성에 대한 점수반영,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및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反應(반응)정보 分析(분석)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탈방지시스템 구축의 conclusion(결론)
신기술(데이터 마이닝 기법)의 적용으로 과학적 고객점수 산출이 가능 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졌다. 이탈 가능성에 대한 점수 뿐만이 아니라, 여러 기준(기여도, 충성도 등)에 따라 고객별…(省略)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CRM 적용 事例 ( 통신 )



Download : CRM 적용 사례 ( 통신 ).hwp( 83 )


설명


CRM%20적용%20사례%20(%20통신%20)_hwp_01.gif CRM%20적용%20사례%20(%20통신%20)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고객이탈방지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비즈니스 문제 정의 및 방향설정, 분석기법의 선정, 필요 데이터 확인, 데이터 추출 및 샘플링,... , CRM 적용 사례 ( 통신 )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사용된 데이터는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사용 이력 데이터, 경쟁사 관련정보, 고객상담 데이터들을 지역과 가입기간을 고려하여 샘플링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tvalley.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