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체적, 언어저, 정서적 폭력을 감행하는 청소년들의 characteristic(특성)을 찾아보고 이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9:03
본문
Download :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hwp
4. 교사체벌에 반항하는 靑少年의 特性(특성)에 따른 대안
Ⅱ. 본론
순서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체적, 언어저, 정서적 폭력을 감행하는 청소년들의 특성을 찾아보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보시오 [참고자료] 손성재, 청소년 비행의 실태 및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 지방자치대학, 2002 박종진, 청소년 비행의 원인과 대책에 관한 연구,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2004 김애정, 학교폭력의 사회복지적 대처방안에 관한 연구, 한신대학교 사회복지실천대학원, 2003
Download :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hwp( 21 )
Ⅰ. 서론
박종진, 청소년 비행의 원인(原因)과 대책에 관한 연구,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2004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Ⅲ. 結論
체벌, 청소년, 반항, 특성, 대안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체적, 언어저, 정서적 폭력을 감행하는 청소년들의 characteristic(특성)을 찾아보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보시오 [참고資料] 손성재, 청소년 비행의 실태(實態) 및 해결方案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 지방자치대학, 2002
3. 교사체벌에 반항하는 靑少年의 정서적 特性(특성)
참고한 문헌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체적, 언어저, 정서적 폭력을 감행하는 청소년들의 characteristic(특성)을 찾아보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보시오
2. 교사체벌에 반항하는 靑少年의 언어적 特性(특성)
김애정, 학교폭력의 사회복지적 대처方案에 관한 연구, 한신대학교 사회복지실천대학원, 2003
Ⅰ. 서론
1. 교사체벌에 반항하는 靑少年의 신체적 特性(특성)





다. 따라서 본 assignment에서는 체벌하는 교사에 반항하여 신체적, 언어저, 정서적 폭력을 감행하는 靑少年들의 特性(특성)을 찾아보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보겠다. 20세기 전반까지만 하여도 지식의 교육이 학교의 주임무이고 인격이나 도덕의 교육은 가정과 사회의 책임이라고 주장하는 학자들이 많았다. 이처럼 학교는 靑少年 교육의 장으로써 학교교육에 문제가 있다거나 잘못이 있을 때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함으로써 靑少年 문제를 야기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요즘에 와서는 학교의 역할이 지식의 교육에만 있다고는 보기 어려우며 지식, 도덕, 인격 등의 조화된 전인교육이어야 한다는 입장이 일반적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