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패션marketing ] 패션 marketing 의 이해 > artvalley3 | artvalley.or.kr shopping

[패션marketing ] 패션 marketing 의 이해 > artvalley3

본문 바로가기

artvalle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패션marketing ] 패션 marketing 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8:05

본문




Download :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hwp






순서
3. 패션marketing 의 definition

1. 패션의definition


․Nystom - 패션이란 어떤 일정 기간 동안 유행된 스타일 이외의 공동의 지적 활동으로 동일 자극에 대하여 동일한 방법으로 반응됨에 의해 성립되는 형상
․프랑스의 모드(mode), 이태리의 모도(modo)

․라틴어의 팩티오(factio) 어원으로 <만드는 것>, <행위>, <행동>등을 뜻함.

Download :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hwp( 75 )



[패션marketing ] 패션 marketing 의 이해


→패션이란, 사회현상의 하나로 일정한 사회에서 상당한 기간내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자극에 대하여 일으키는 반응으로 사회적 동조행동의 한 형태라고 정의할수 있다 또한 복식뿐만 아니라 전기기구나 생활용구 등의 산업디자인, 건축 등에 있어서의 인테리어 디자인, 그 외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 음악이나 춤, 스포츠나 게임, 또는 언어 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에 걸친 행동 양식이며, 사회현상의 일면이다.
․Flugel - 유행이란 불가사의한 여신이다. 이 여신의 명령은 우리들이 맹목적으로 따를 것을 명령하며 이 명령은 실제로 인간의 모든 일반적 지식을 초월하고 있다
1. 패션의정의 2. 마케팅의 정의 3. 패션마케팅의 정의 참고문헌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7457_01.jpg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7457_02_.jpg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7457_03_.jpg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7457_04_.jpg [패션마케팅] 패션 마케팅의 이해-7457_05_.jpg




bibliography
․Robinson - 패션은 새로움을 위한 새로운 것의 추구이다.
설명



패션마케팅,패션 마케팅
2. marketing 의 defini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사전적 의미는 양식, 방식, 형, 유행, 관습, 습관 등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음.

․Simmel - 패션이란 개인적 差別(차별) 화에의 욕구와 사회적 공통화에의 욕구, 즉 개성화와 동조성이라고 하는 두 가지의 심리적 지주로 지탱된다된다.
Total 16,2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tvalley.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