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이후 유통 환경 變化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變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0:12본문
Download : IMF이후 유통 환경 변화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변화.hwp
Download : IMF이후 유통 환경 변화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변화.hwp( 18 )
IMF이후 유통 환경 變化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變化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IMF이후 유통 환경 변화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IMF이후의소비패턴변화2 , IMF이후 유통 환경 변화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IMF이후 유통 환경 變化와 그에 따른 소비자 쇼핑 패턴의 變化
순서
IMF이후의소비패턴變化2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2. 유동의 alteration(변화) ( 백화점 -> 할인점 )
1) 소매구조의 트렌드 alteration(변화)
① 다양한 할인업태 점포의 급속 증대 및 할인업태 상호간 경쟁 치열
- 현재 국내에는 까르프, 월마트, 코스코사의 프라이스클럽, 테스코사의 삼성 홈플러스 등의 외국계 할인점과 이마트, 마그넷, 농혐 하나로, 엘지마트 등의 국내 할인점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② 백화점 및 전문점들의 성장둔화 추세
- IMF이후 롯데, 현대, 신세계등의 메이져급 백화점 업계들이 수익성을 회복 하고 있기는 하나 그 성장폭이 높지 않은 편이며 할인점의 성장폭에는 못미 치고 있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