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브랜드-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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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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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수업들이 서로 비슷한 점을 가지고 있고 그러다 보니 브랜드 조사를 할 때 겹치는 부분이 상당히 되는데 일단 한 학기동안 아쿠아리움에 대해 조사했던 팀을 본 적이 없었다는 것이 아쿠아리움의 長點으로 생각되었다. 1. 선정 동기와 이유
관광브랜드라는 것을 찾다보니, 생각보다 그 종류가 많지 않음을 깨닫게 되었다. 소재의 신선함. 이것이 長點이었던 반면 ‘marketing 적’인 측면에선 오히려 단점으로 부각되었다.
반면 에버랜드는 한 학기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다른 과목에서는 이미 발표를 준비한 팀도 있었고 그 전에도 상당히 많았을 거라 생각한다.
일단 아쿠아리움은 수족관의 단순한 영어표기일 뿐, 고유 명사가 아니었다. 서로가 장단점을 가지고 있었다.에버랜드13 , 관광브랜드-에버랜드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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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래서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까 굉장히 고심하던 터에 후보로 떠오른 것은 아쿠아리움과 에버랜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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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관광브랜드로서 에버랜드를 선정하여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그만큼 조사의 용이성이 있겠지만 또 그만큼 보이지 않는 …(skip)
본 자료(資料)는 관광브랜드로서 에버랜드를 선정하여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게다가 관광 브랜드로서 가치를 가진다고 생각은 했지만 아쿠아리움 자체가 독립된 개체로서 존재하는 게 아니라 서울의 경우 코엑스에 속해 있다는 concept(개념)이 더 커서 독자적인 브랜드로서 조사하기에 용이하지 않다고 판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