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49
본문
Download : 본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식을 줄 모르던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기가 시들해
지고 미국, 구미, 日本(일본) 등 소위 선진국에서는
속도보다 건강에 관점으 둔 소위 ‘슬로우푸드
(SLOW FOOD)`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현상이 오래 전부터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_SLIDE_8_
정성, 사랑, 건강 “본죽”
국내 최초의 죽 전문기업으로서 foundation(창업)한 이후 현재까지
수 십가지의 죽 프랜차이즈들이 국내 시장에 난립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기타 경쟁 업소에 비해 가장 두…(생략(省略))
본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본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본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본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본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본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본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_SLIDE_1_
프랑스인이 단골손님이 될 때까지...
_SLIDE_2_
죽
_SLIDE_3_
『본 죽』Contents
1. 기업 intro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4. STP 分析(분석)
5. 4P MIX
6.현재의 본죽
7. 본죽의 한계 및 改善방법
_SLIDE_4_
1. 기업 intro
_SLIDE_5_
_SLIDE_6_
대표자 intro
? 김철호
충남 서천 출생
?1988 ~1993 한국일보사 광고개발부
?1993 ~ 1998 (주)우신산업
?우신 HM, 우신 홈쇼핑 대표 역임
?1999 연세대학교 외식 최고위자 과정 수료
?1991 ~ 2001 (주) 맛깔컨설팅 foundation(창업) 및 대표역임
?2002? BJIF(주) foundation(창업) 및 대표역임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 처음
?근로복지공단 외식업 foundation(창업) 컨설턴트
?2005? 2005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현재 대표이사 BJIF(주)
?1987 충남대학교 문과대학 졸업
_SLIDE_7_
웰빙 슬로우푸드 “본죽”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선호하는 음식에 대한 기호도 많이 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