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교재 유형별 수업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4:51
본문
Download : 수학과 교재 유형별 수업 활용.hwp
도표나 그래프를 그릴 경우에는 이미 학습된방법들을 생각해야 한다.
순서
(1) 문제 파악 단계
학습 문제를 파악하여 제시된 문제가 무엇을 묻고 있는가를 확인한다. 문제가 묻고 있는 의도를 모든 아동들이 알지 못하면 그 문제에 서술되어 있는 용어들의 개념(槪念)을 다시 검토해 보아야 한다. 즉 개념(槪念)의 적용일 경우에는 개념(槪念)의 내포를 생각해야 하고, 원리나 법칙의 적용일 경우에는 지금까지 학습된원리, 법칙, 公式 등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문제가 묻고 있는 의도를 모든 아동들이 알지 못...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수학과 교재 유형별 수업 활용.hwp( 85 )
(1) 문제 파악 단계
다.
(2) 해결의 탐색 단계
이 단계에서는 문제의 해결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거기에 필요한 지식을 생각해내게 한다. 문제가 묻고 있는 의도를 모든 아동들이 알지 못... , 수학과 교재 유형별 수업 활용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학습 문제를 파악하여 제시된 문제가 무엇을 묻고 있는가를 확인한다.
다음에는 문제 해결의 계획을 세운…(skip)
수학과 교재 유형별 수업 활용
레포트/사범교육
(1) 문제 파악 단계 학습 문제를 파악하여 제시된 문제가 무엇을 묻고 있는가를 확인한다. 이러한 해결의 方案을 찾아내는 것이 data(자료) 수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