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analysis,나이키analysis,나이키기업analysis,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술,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 > artvalley6 | artvalley.or.kr shopping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analysis,나이키analysis,나이키기업analysis,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술,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 > artvalley6

본문 바로가기

artvalle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analysis,나이키analysis,나이키기업analysis,스타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51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ppt




하나의 경영 체계, 하나의 주제, 하나의 가치, 하나의 윤리를 세계에 실천하는 것이다.` 나이키의 설립자이자 현 회장 필 나이트는 올해 초 적극적인 글로벌화 戰略으로 5년 내에 매출액을 현재의 두 배인 120억 달러 수준으로 높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발표했다.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
Agenda
나이키의 탄생과정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한 나이키

나이키의 스타 marketing 과 이미지

나이키와 톱스타의 만남

나이키가 나아갈 방향

JUST DO IT.
나이키의 탄생과정
빌 바우먼, 필 나이트에 의해 나이키는 1964년 수립
1972년 운동화에 나이키의 상표를 붙이기 처음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함을 기업이념으로 삼음
필 나이트의 강의를 듣던 그래픽디자인학과 학생에게 심벌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하게 되고 여기서 심벌이 탄생!
세일즈를 담당했던 직요인 제프 존슨이라는 사람이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NIKE)를 떠올리게 됨 미국식 발음으로 바꾸어 ‘나이키’로 그 브랜드를 결정. 나이키가 탄생하게 됨

나이키의 세계화 戰略
`우리의 사명은 글로벌 컴퍼니로의 성장이다.

나이키의 세계화 戰略
왜 세계화를 시도 할까!
세계 최대의 시장이지만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미국 시장에서의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기 때문일것이다 최근 아시아 지역의 급속한 경제 발전으로 이 지역 중산층이 나이키의 새로운 주요 고객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도 한 이유이다. 이러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개척 노력으로 나이키의 96년도의 해외 시장 매출은 전년에 비해 무려 36%나 증가함으로써 미국내 시장의 매출 증가율을 이미 앞지르고 있다

나이키의 세계화 戰略
Outsourcing 戰略
나이키는 전세계 110개국에서 96년 한 해에만 65억 달러의 매출을 거둔 세계 최대의 스포츠화 회사지만 정작 본사가 있는 미국…(省略)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1.gif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2.gif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3.gif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4.gif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5.gif 나이키의%20세계화와%20톱스타와의%20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_ppt_06.gif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analysis,나이키analysis,나이키기업analysis,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술,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 ,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세계화와 톱스타와 만남 나이키마케팅 나이키기업 나이키 나이키기업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전략 스포츠스타 스포츠스타마케팅
순서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analysis,나이키analysis,나이키기업analysis,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술,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나이키의 세계화와 톱스타와의 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분석,나이키기업분석,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ppt( 45 )


나이키,세계화와,톱스타와,만남,나이키마케팅,나이키기업,나이키,나이키기업,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포츠스타,스포츠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를 위해 나이키는 회장을 팀장으로 하는 5인의 세계화 戰略 팀을 가동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tvalley.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