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2:40
본문
Download : 다국적 기업.hwp
미츠비시 4륜구동 자동차 몬테로 광고는 험난한 산 속의 개울가에 하얀 점선으로 차선을 그려 놓았다. 하지만 이런 나그네길에서 人生(인생)을 소홀히 할 수만은 없는 것이다. 오토바이를 탈 때는 안전을 위해 반드시 헬멧을 착용하라는 이야기인데 ‘문신 제거제’라는 카피는 차선이 몸에 문신을 한 난폭한 운전자들의 안전을 지켜준다는 의미에서 쓴 것으로 보인다. 하여튼 이 광고에서 역시 길은 질서와 규칙을 의미하는 것으로 볼 수 있따
우리는 人生(인생)을 곧잘 여행에 비유한다. 나그네는 길에서도 쉴 수가 없는 것이다. 자연 그대로의 공간에 차선을 표시해 놓음으로써 이 곳은 더 이상 자연의 공간이 아닌 것이다. 세상은 우리가 잠시 머무는 여관이고, 사람은 나그네이다.
☞만남의 설렘과 나누는 기쁨이 있…(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다국적 기업.hwp( 56 )
다. 산 속 깊숙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한 것인데 차선이 의미하는 길이 존재해야 비로소 우리 인식 속에도 길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주고 있따 이처럼 길은 정해 놓은 규칙이라는 점에서 규범과 질서를 뜻하게 되는 것이다. 일찍이 최희준이 노래한 것처럼 ‘人生(인생)은 나그네길’인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유통산업의 경쟁력 강화의 고찰프랑스다국적기업 , 다국적 기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프랑스다국적기업
유통산업의 경쟁력 강화의 고찰
다국적 기업
☞ 때로는 나누고, 때로는 연결하는 길
길은 단순한 자연의 공간을 인간이 거주하고 움직일 수 있는 일상의 공간으로 바꾸어 준다.
한적한 사막 한가운데 일자로 길게 이어진 텅 빈도로가 보인다. 하지만 반대로 길을 통해 자연의 공간은 분리되고 구분되어지기도 하는 것이다. 人生(인생)살이는 결국 길을 가는 것이다. 길이 생기면 당연히 나뉘어져 있던 공간들은 연결되어지게 되는 것이다. 결국은 일상의 규범 속에서 살아야 하는 것이 현실이고, 人生(인생)인 것이다. 이러한 구분과 연결은 인간 세상에서 삶의 이치와 삶의 수단을 의미하게 되는 것이고, 나아가 세상의 질서나 섭리를 상징하게 되는 것이다. 도로 가운데로 역시 흰 차선만 그려져 있따 ‘문신 제거제’라는 다소 모호한 헤드라인이 있는데 그 아래로는 작게 쓰여진 ‘언제나 안전 장비를 착용하십시오’라는 카피와 미네소타 오토바이 안전센터 로고가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