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학기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기말시험 처리해야할문제물(단답식, 논술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5:52
본문
Download : 20202기말_교육3_평생교육경영론.zip
이차적 프로그램(program]) 은 기관의 목적과 간접적으로 관련되는 프로그램(program]) 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 질적인 면이나 수익 면에서 유리한 경우는 물론 다소 불리하더라도 기관의 고유한 사명과 목적을 구현한다는 차원에서 계속적으로 운영 발전시킬 필요가 있는 프로그램(program]) 을 말한다. 이 프로그램(program]) 의 경우 질적인 면이나 수익 면에서 다른 기관보다 경쟁력이 있다면 계속적으로 유지시킬 필요가 있따
1. 코트니는 일반행정과 구분되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경영기능을 제시하였다. 평생교육기관의 특수한 세 요소는 무엇인가? 2. 평생교육기관에서의 마케팅 계획 수립절차를 쓰시오. ○ 논술식 1. 평생교육기관에서의 질관리는 일반 기관의 질관리와 어떤 점이 다른가? 그 특수성을 제시하고, 그 가운데 가장 중요한 원리는 무엇인지를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2. 교재 및 멀티미디어 강의를 참고하여 지역의 평생교육기관 한 곳을 정해 분석하시오. - 목 차 - ○ 단답식 ○ 논술식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평생교육 기관 swot 분석.hwp 2. 부산의 평생교육기관 분석.hwp 3.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평생교육기관 SWOT 분석.hwp 4.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 상황분석-평가.hwp 5. 평생교육기관의 질 관리.hwp
[정답]
[정답]
1) 질관리
2) 목표(目標) 설정
6) 마케팅 믹스결정
3) 환경分析
2.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의 marketing 계획 수립절차를 쓰시오.
방송통신 > 기말시험
설명
2. 평생교육기관에서의 마케팅 계획 수립절차를 쓰시오.
프로그램(program]) 은 기관의 목적에 부합되는 프로그램(program]) 을 의미한다. 1) 기관의 사명 定義(정의)
1) 기관의 철학과 임무의 개발과 공유
3.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lifelong education 기관 SWOT 분석.hwp
4) 시장 세분화
1. 코트니는 일반행정과 구분되는 평생교육기관의 경영기능을 제시하였다. 평생교육기관의 특수한 세 요소는 무엇인가?
○ 단답식
1. 평생교육기관에서의 질관리는 일반 기관의 질관리와 어떤 점이 다른가? 그 특수성을 제시하고, 그 가운데 가장 중요한 원리는 무엇인지를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순서
○ 단답식
○ 단답식 1. 코트니는 일반행정과 구분되는 평생교육기관의 경영기능을 제시하였다.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특수한 세 요소는 무엇인가?
○ 논술식
2. 부산의 lifelong education 기관 분석.hwp
평생교육경영론,방통대평생교육경영론,방송대평생교육경영론,평생교육경영론과제물,평생교육경영론과제,평생교육경영론기말시험
○ 논술식
2) 목적과 목표(目標)의 설정
- 중략 -
5) 표적시장의 선택
1. lifelong education 기관 swot 분석.hwp
2020년 2학기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기말시험 처리해야할문제물(단답식, 논술식)
1.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의 질관리는 일반 기관의 질관리와 어떤 점이 다른가? 그 특수성을 제시하고, 그 가운데 가장 중요한 원리는 무엇인지를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 논술식
3) 마케팅
2. 교재 및 멀티미디어 강의를 참고하여 지역의 lifelong education 기관 한 곳을 정해 분석하시오.
5.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질 관리.hwp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 한글파일 >>
○ 단답식
Download : 20202기말_교육3_평생교육경영론.zip( 13 )
- 목 차 -
4.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하여 상황분석-평가.hw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