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요일의 여행 김민철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3:06
본문
Download : 모든 요일의 여행.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다.
설명
모든 요일의 여행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모든 요일의 여행 김민철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서평
낯선 곳에서 나를 바라볼 때 나의 모습이 더 잘 보인다.그렇다고 여행의 목적을 거창한 데 둘 필요는 없어 보인다. 산다는 것이 거창한 일이 아니듯이, 점심 먹고 동네 한 바퀴 산책을 하며 은은하게 다가오는 바람을 피부로 만끽하며 살았다는 사실을 생생하게 느껴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훌륭한 여행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유명한 관관명소를 다니며 눈을 호강시키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입을 즐겁게 하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이긴 하다.^^ 오타가 없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익숙한 시간과 장소에서의 내가 아니라 전혀 다른 시공에 나를 놓고 낯설게 보는 것이 여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여행의 본질은 세상이 아니라 나 자신을 더 많이 보고 느끼기 위함이라고 생각한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레포트 > 기타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저자의 말처럼 좋아하는, 내가 좋아하는, 남들과 상관없이 내가 사랑하는, 바로 그것을 위해 떠나는 것만으로도 크루즈 여행 못지않은 의미 있는 여행일 것이다.
Download : 모든 요일의 여행.hwp( 69 )





모든요일의여행,모든요일의여행독후감,모든요일의여행감상문,모든요일의여행서평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