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기업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및 설빙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0:15본문
Download : 설빙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안.pptx
설명
순서
설빙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안 , 설빙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설빙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빙기업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및 설빙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안
설빙기업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및 설빙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설빙 향후戰略제안
설빙기업분석과,성공요인분석및,설빙,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설빙,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설빙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안.pptx( 54 )
_SLIDE_1_
_SLIDE_2_
1. 설빙 기업intro
2. 설빙의 성공요인과 경쟁력
3. 설빙 기업環境(환경)分析
(1) 내부環境(환경) 分析
(2) 외부環境(환경) 分析
4. 설빙 SWOT分析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설빙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설빙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
INDEX
_SLIDE_3_
1. 설빙 기업intro
_SLIDE_4_
의 미션과 비전
설빙은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를 세계화
시킨다는 目標(목표)를 가지고 출발한 기업
; 우리나라 전통 식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대중적인 건강 디저트 제공,
남녀노소가 즐겨 찾고, 머물고 싶은 지역 명소를 만들고자 함
의 비전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_SLIDE_5_
의 규모와 성장요인
국내 매장 現況(현황) 전국 총 400개
본점/직영점: 7 서울 : 57
경기: 73 인천 : 23
부산: 54 대구 : 30
대전 : 20 울산 : 16
광주 : 16 충남/충북 : 13/11
경남/경북; 25/49 전남/전북 : 15/17
강원 : 3 제주 : 3
부산에서
1년 5개월 만에 전국으로 확산
성장요인
대중성 있는 아이템
다양한 연령대 수용
끊임없는 신 메뉴 개발
독특한 메뉴로 흥미 유발 인절미 토스트
_SLIDE_6_
의 대표 메뉴
설빙의 3가지 대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