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벤처기업조사 > artvalley3 | artvalley.or.kr shopping

벤처기업조사 > artvalle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rtvalley3

벤처기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2:48

본문




Download : 벤처기업조사.ppt




미국등의 1st지역의 비중이 높았던 휴맥스는 이미 그
수혜를 한껏 받았지만 이제는 신흥시장의 비중이 높은 토필
드가 그 수혜를 받을 목차이다. 동사는 1분기 고부
가치 제품인 PVR 및 HD 제품 비중이 48%로 타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 PVR이나 HD제품 비중이 높은 관계로
업체에 비해서 영업이익률이 월등히 높다. 토필드의 유럽 매출 비중은
63%로 높고, 유럽에서도 토필드의 제품을 인정해주고 있다아
토필드는 자사 제품이 주목을 받게 된 배경에 대해 발빠르게 IT 시류를 읽어내고
그에 맞는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했으며 개발된 상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게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포장해 판매하는 브랜드 marketing 등 삼박자가 척척 맞았기 때문으로 analysis(분석) 하고 있다아
이 회사는 설립 7년이라는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2001년부터 2004년까지 4개년
매출성장률이103%에 달하며 지난해는 약 8000만 달러의 수출고를 달성하기도 했다.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

디지털방송을 시청하기 위한 필수 도구인 디지털방송수신
기(Set Top Box-STB)와 디지털방송수신기의 기능을 한 단
계 발전시킨 차세대 셋톱박스 중 하나인 개인용 디오녹화
기(Personal Video Recoder-PVR)를 제조하여 전량 수출하는
업체이다.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제품introduction
매출비중은 어느정도 되는가
STB는 여러 제품이 있어서 어떤 제품의 비중이 높느냐에
따라 이익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
토필드는 앞으로도 PVR 분야에서 세계 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할 예정이며 기…(省略)



Download : 벤처기업조사.ppt( 27 )





벤처기업조사 , 벤처기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벤처기업
순서
벤처기업조사
벤처기업조사_ppt_01.gif 벤처기업조사_ppt_02.gif 벤처기업조사_ppt_03.gif 벤처기업조사_ppt_04.gif 벤처기업조사_ppt_05.gif 벤처기업조사_ppt_06.gif

벤처기업조사
설명








벤처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디지털화가 진행 될수록 STB는 집안의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게 될것이다.
토필드의 성장성
전 세계적으로 유럽, 미국 등의 선진국을 중심으로 디지털
방송과 통신 서비스가 급격히 발전되고 있으며, 이러한 현
상은 중남미, 중동, 아시아 등의 세계 각국으로 확대되고 있
는 상황이다. 이러한 점처럼 토필드는
디지털방송의 발전의 수혜를 받으며 지속적으로 커 나갈것
이다.
전체 16,2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