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BEP,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9:49
본문
Download : [2000원] 넥센 히어로즈 BEP,마케팅 전략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팬클럽 운영이 활동적이지 않다.
지속적으로 성적이 부진하다.
한국에서 가장 어린 치어리더가 있다
감독이 신인 플레이어 발굴 능력이 높다
다른 구단에 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스타플레이어의 영입으로 팀의 전력을 키우고 있다
현대 유니콘즈의 팬을 흡수하여 팬층이 두텁다
연고지가 서울이다
유소년 야구단을 보유하고 있다
턱돌이의 활약으로 큰 홍보효능를 보고 있다
- 팀 내의 응집력과 분위기가 좋다
_SLIDE_7_
SWOT analysis
운영기업의 자금력이 없다.
w
_SLIDE_8_
SWOT analysis
프로야구의 전반적인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주5일제 시행으로 여가시간이 증가하여 관람객 상승이 예상된다
서울 서부의 유일한 구장이다 …(생략(省略))
넥센 히어로즈 BEP,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넥센,히어로즈,BEP,마케팅,전략,제안,넥센,히어로즈,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다른 구단에 비해 구단 내 이벤트나 팬서비스가 적다.
- 입장료가 비싸다.
한국에서 가장...
_SLIDE_1_
넥센 히어로즈 BEP 달성을 위한마케팅 전술 및 제안
_SLIDE_2_
C O N T E N T S
Ⅰ.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1. STP analysis
2. SWOTanalysis
3. 4P analysis
Ⅱ. 마케팅 방법 제안
_SLIDE_3_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S
서울(양천구 제외), 양천구, 외 지역으로 세분화
1) 지리적 세분화
2) 관객 계층별 세분화
1) 연인
2) 가족
3) 골수팬
4) 단체
_SLIDE_4_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T
서울이라는 지리적 시장
연인, 가족 등 여가를 즐기려 하는 관객 계층
_SLIDE_5_
P
- 시민(Citizen)의 가족오락관
- 사랑의 히어로즈
- 우리는 히어로즈 가족
- 할인의 히어로즈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_SLIDE_6_
SWOT analysis
s
다른 구단에 비해 젊은 선수들이 많다.
넥센 히어로즈 BEP,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넥센 히어로즈 BEP,마케팅 전략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6 )
순서
설명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넥센%20히어로즈%20BEP,마케팅%20전략%20및%20제안,넥센%20히어로즈%20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BEP,%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C%A0%9C%EC%95%88,%EB%84%A5%EC%84%BC%20%ED%9E%88%EC%96%B4%EB%A1%9C%EC%A6%88%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넥센 히어로즈 BEP,마케팅 전략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넥센 히어로즈 BEP,마케팅 전략 및 제안,넥센 히어로즈 마케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넥센 히어로즈 BEP 마케팅 전략 제안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넥센 히어로즈 BEP 달성을 위한마케팅 전술 및 제안
_SLIDE_2_
C O N T E N T S
Ⅰ.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1. STP analysis
2. SWOTanalysis
3. 4P analysis
Ⅱ. 마케팅 방법 제안
_SLIDE_3_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S
서울(양천구 제외), 양천구, 외 지역으로 세분화
1) 지리적 세분화
2) 관객 계층별 세분화
1) 연인
2) 가족
3) 골수팬
4) 단체
_SLIDE_4_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T
서울이라는 지리적 시장
연인, 가족 등 여가를 즐기려 하는 관객 계층
_SLIDE_5_
P
- 시민(Citizen)의 가족오락관
- 사랑의 히어로즈
- 우리는 히어로즈 가족
- 할인의 히어로즈
넥센 히어로즈 마케팅analysis - STP
_SLIDE_6_
SWOT analysis
s
다른 구단에 비해 젊은 선수들이 많다.
홈구장이 주택지역과 근접하여 주민들의 반감을 살 수 있다
잦은 교체로 인해 선수층이 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