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와 SC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8:33
본문
Download : e-Business와 SCM.ppt
Fastparts를 통해 거래를 원하는 기업들은 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 기업 중 일시적인 부품
과다 또는 부족이 발생한 기업들은 웹을 통해 무기명/실시간으로 접촉하여 가격/수량 등의 거래 조건을 협상한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판매기업은 자신의 기업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잉여 재고를 커다란 손실 없이 판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구매기업도 다양한 종류 및 사이즈의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신속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e-Business환경과 SCM을 알아보기 위하여, e-SCM의 定義(정이) 및 실행책략 그리고 실행책략의 선택기준에 대해 알아 본 리포트 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e-Business환경과 SCM을 알아보기 위하여, e-SCM의 정의 및 실행전략 그리고 실행전략의 선택기준에 대해 알아 본 리포트 입니다.e-Business와SCM , e-Business와 SCM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Business와 SCM.ppt( 20 )
e-Business와SCM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Business와 SCM
설명
1. e-Businessenvironment과 SCM
2. e-SCM이란
3. e-SCM 실행 전략(戰略)
4. 실행전략(戰略) 의 선택기준
5. 성공요인
시장 포털형 : FastParts
반도체와 전자 부품의 거래 및 경매를 위한 전자 시장 역할을 하고 있는 FastParts는 1996년부터 인터넷(Internet) online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특히 FastParts가 거래 성사 후 배송, 지불 등 사후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