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07본문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민은행,마케팅,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마케팅 sn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strategy
_SLIDE_2_
01.
1-1. 조사목적 및 배경
1-2. 왜 20대인가
1-3. 왜 SNS인가
1-4. 문제제기
02.
2-1. 조사개요
2-2. 조사결과(FGI&설문지)
2-3. 조사結論(결론)도출
03.
3-1. 3C(자사分析)
3-2. 3C(경쟁사分析)
3-3. 3C(소비자分析)
3-4. STP(세분화)
3-5. STP(타겟선정)
3-6. STP(포지셔닝)
04.
4-1. strategy 도출
4-2. strategy 맵
4-3. 세부계획 1
4-4. 세부계획 2
4-5. 세부계획 3
4-6. 기대결과
_SLIDE_3_
조사배경 및 목적
스마트폰의 보급율 증가에 따른 SNS 관심 증가
-많은 기업들의 SNS를 이용한 marketing
-국민은행의 트위터 운영
-SNS의 결과 에 대한 의문 증가
20대의 은행이용률 및 SNS이용률 증가
-주식, 증권, 재태크에 많은 관심
-경기침체로 인한 아르바이트, 학자금 대출 등 경제적 관심 증가
-스마트 폰 및 SNS 이용률 가장 많음
조사배경
20대의 SNS이용 reality(실태) 파악 및 결과 적인 strategy 제시
20대의 SNS이용률 파악 및 사용reality(실태) 파악
SNSmarketing 에 대한 인식도 파악
국민은행에 대한 관심도 및 거래reality(실태) 파악
결과 적인 20대 대학생을 위한 SNSmarketing 제안
조사목적
_SLIDE_4_
왜 20대인가
20대에 거래를 처음 한 후 평생 이어가는 경우가 많아 소비금액이 크지 않지만, 가치 있는 잠재고객
`국민은행 마케팀담당자`
체크카드 이용률이 높은 20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 가지 할인혜택결과 큰 인기
대학생의 가장 큰 관심사는“돈”
경기침체에 따른 경제적 소비습관 관심 증가
주식 및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 증가
홍보대사 등으로 인한 은행에 대한 이미지 상승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