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marketing 믹스관리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0:14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marketing 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책략 I. 제품의 槪念과 유형 II. 제품의..
국제마케팅믹스관리,국제마케팅믹스관리,목차,국제마케팅믹스관리,A,국제,기타,방송통신
Download : 국제마케팅믹스관리.hwp( 97 )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목차 국제marketing 믹스관리 A. 국제..
설명
순서






방송통신/기타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strategy
I. 제품의 concept(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적응)
1. 외형적 適應(적응)strategy
2. 질적 適應(적응)strategy
3. 포장, 표찰의 適應(적응)strategy
4. 상표適應(적응)strategy
C. 국제가격strategy
I. 국제가격strategy의 의의와 特性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strategy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가격결정법
3. 目標(목표)중심 가격결정법
1) 침투가격strategy
2) 초기고가strategy
II. 수출가격의 표시
E. 국제유통strategy
I.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
II. 국제유통경로의 유형
III. 국제유통기구의 관리
1. 국제유통기구의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strategy
I. 제품의 concept(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해외시장 適應(적응)
1. 외형적 適應(적응)strategy
2. 질적 適應(적응)strategy
3. 포장, 표찰의 適應(적응)strategy
4. 상표適應(적응)strategy
C. 국제가격strategy
I. 국제가격strategy의 의의와 特性
II. 국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의 가격결정
2. 수요중심가격결정
3. 경쟁중심가격결정
III. 덤핑가격
IV. 국제이전가격의 결정strategy
D. 수출가격의 결정
I. 수출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가산법
2. 경험곡선 …(생략(省略))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B. 국제제품전략 I. 제품의 개념과 유형 II. 제품의..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기타방송통신 , 국제마케팅믹스관리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목차 국제마케팅믹스관리 A 국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