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LG정보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6:58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LG정보통.hwp
순서
글로벌경영LG정보통 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경영LG정보통
글로벌경영LG정보통
∙ 고객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
•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
◦ 미국 AT & T,日本 NEC, 프랑스의 Alcatel, 독일의 Siemens를 비롯한 10여개 통신 업체의 무差別 공략
▲ 베트남의 이동통신 시장
• WLL(Wireless Local Loop)시장의 부상
◦ 배경
∙ 교환기 시장은 도시를 중심으로 포화
∙ 도심권을 제외하면 기반시설이 미약하고 인구분포도 조밀하지 않음으로 기존 유선 방식의 교환기 투자는 이루이지지 않음
◦ 사용자의 단말기는 고정된 상태에서 단말기간에는 무선기술을 사용
◦ 새로운 시장개척이라는 점에서 위험요소 내재
• 이동통신 사업으로의 진출 모색
◦ 배경
∙ 최초로 한국에서 CDMA의 상용화 성공
∙ 베트남의 이동통신사업의 독자적 사업제한
∙ 베트남은 유럽방식인 GSM방식에 이미 막대한 자금 투자한 상태
∙ 이동 통신사업 경험 無
∙ 베트남의 이동통신 사업 정책(경쟁을 통한 가격 인하를 위해 CDMA 도입 결정)
- 지역 감정 해소, VNPT에 …(省略)






Download : 글로벌경영LG정보통.hwp( 4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글로벌경영LG정보통 , 글로벌경영LG정보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LG정보통 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