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 artvalley6 | artvalley.or.kr shopping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 artvalley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rtvalley6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7:04

본문




Download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hwp




선거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인문사회레포트 ,


선거

64%20지방선거%20설득커뮤니케이션_hwp_01.gif 64%20지방선거%20설득커뮤니케이션_hwp_02.gif 64%20지방선거%20설득커뮤니케이션_hwp_03.gif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hwp( 35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퍼브리시티적 측면에서 보았을 때의 선거 유세 사례(instance)를 몇 가지 예로 들어보았다.


퍼브리시티적 측면. 이번 선거 유세에서도 특색 있는 활동, 뉴스 거리가 되는 활동을 펼침으로서 신문이나 뉴스 매체에 기사가 실릴 자리를 얻어내는 경우가 있었다.” 특히 이런 일에만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퍼브리시티의 한 분야를 ‘언론 대행’ (Press agents)이라고 한다.. 오두범. PR커뮤니케이션論. 나남 1995.
p186~…(drop)
다. 사례(instance)를 들어 analysis하기에 앞서 먼저 퍼브리시티란 무엇인가에 대해 좀더 깊이 접근해 볼 필요가 있는데 퍼브리시티(Publicity)란 말 자체는 매우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 뉴스, 광고, 잡지 기사뿐만 아니라 전시, 포스터, 회합이나 이벤트까지도 이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아 또한 좁은 의미로의 퍼브리시티란 “뉴스 매체에 기사가 실릴 자리를 얻는 것이다.
전체 16,2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