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8:34본문
Download :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지니스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GLOBAL 보부상
발 표 순 서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 SWOT analysis(분석)
Ⅰ
Global 보부상 ? 비즈니스 모델
Ⅱ
marketing 戰略(홍보) / 고객관리
Ⅲ
발 표 순 서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 SWOT analysis(분석)
Ⅰ
2. SWOT analysis(분석)
1. 사업 아이템 선정배경
1. 사업 아이템 선정배경
*
온라인(online) 쇼핑의 활성화
文化(culture) 코드 및 유행의 Globalization
직수입 멀티샵, 구매대행 서비스의 한계
비싼 수수료, 배송비, 관세
차세대 중요 고객층인 매니아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시장
“Don’t be evil!” `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
2. SWOT analysis(분석) - Strengths
저렴한 establishment 비용
새로운 槪念의 Portal로서의 잠재력
낮은 금융비용 등 저렴한 운용비용
법적 문제 위험성의 최소화
다양하고 광범위한 잠재고객
다양한 커뮤니티와의 戰略적 제휴 기회
가격경쟁력
SWOT analysis(분석) - S
*
2. SWOT analysis(분석) - Weeknesses
사업개시 초기의 낮은 신뢰도
사이트 활성화 단계 전 다른 사업자의 진입에 대한
방어능력의 부재
확실한 고정 수입을 보장하는 수익모델의 부재
홍보 marketing 을 위한 예산의 제약
SWOT analysis(분석) - W
*
2. SWOT analysis(분석) - Opportunities
“Don’t be evil”
-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위한 순수함은 많은 것을 가져다 준다
커뮤니티 활성화에 따른 부가적 수익모델 개발가능성
“거래 포털 사이트”로서의 성장 가능성
SWOT analysis(분석) - O
*
2. SWOT analysis(분석) - Threats
유사 사이트의 난립 위험
법적문제 - 관세법
커뮤니티 유지와 관련된 위험요소들
SWOT analysis(분석) - T
비즈니스 모델
Global 보부상 - 비즈니스 모델
Ⅱ
1. 사업초기 모델
2. 사업 안정화 …(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비지니스-글로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