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戰略事例와 샤오미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샤오미 future(미래)戰略제안 PPT > artvalley7 | artvalley.or.kr shopping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戰略事例와 샤오미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샤오미 future(미래)戰略제안 PPT > artvalle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rtvalley7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戰略事例와 샤오미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샤오미 fut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3:0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pptx








[경영경제],XIAOMI,샤오미의,벤치마킹전략사례와,샤오미,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샤오미,미래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pptx( 14 )




설명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1.gif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2.gif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3.gif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4.gif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5.gif [경영경제]%20XIAOMI%20샤오미의%20벤치마킹전략사례와%20샤오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미래전략제안%20PPT_pptx_06.gif

순서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 ,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

_SLIDE_1_
샤오미의 마케팅전술
_SLIDE_2_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2. 샤오미의 대표전술 (벤치마킹전술)

3. 샤오미 SWOTanalysis과 전술
(1) SWOTanalysis
(2) 주요전술

4. 샤오미 STPanalysis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샤오미 未來전술 제안
`목차`
_SLIDE_3_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샤오미는 2010년 창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로 전자산업에 뛰어들게 된다 “
“china(중국) 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기업 중 하나이며‘Made in China`라는 선입견을 깨고,
기술력으로 인지도를 올린 기업”
“저렴한 가격과 나쁘지 않은 성능으로
2015년 스마트폰 점유율 세계 3위 차지”
_SLIDE_5_
2. 샤오미의 대표전술 (벤치마킹전...

_SLIDE_1_
샤오미의 마케팅전술
_SLIDE_2_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2. 샤오미의 대표전술 (벤치마킹전술)

3. 샤오미 SWOTanalysis과 전술
(1) SWOTanalysis
(2) 주요전술

4. 샤오미 STPanalysis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샤오미 未來전술 제안
`목차`
_SLIDE_3_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샤오미는 2xxx년 창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로 전자산업에 뛰어들게 된다 “
“china(중국) 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기업 중 하나이며‘Made in China`라는 선입견을 깨고,
기술력으로 인지도를 올린 기업”
“저렴한 가격과 나쁘지 않은 성능으로
2015년 스마트폰 점유율 세계 3위 차지”
_SLIDE_5_
2. 샤오미의 대표전술 (벤치마킹전술)
_SLIDE_6_
어떤 기업이 다른 기업의 제품이나 조직의 특징을 비교
analysis하여, 그 長點을 보고 적용하고 실행하는 경영전술 기법

벤치마킹은 원래 토목분야에서 강물 등의 높낮이를 측정(測定) 하기 위한
기준점인 ‘벤치마크’ 를 표시하는 행위

예) 일본 도요타 ‘산업시찰’ 이라고 표현하여, 2차세계대전 이후 核心인력을
미국으로 보내 미국에서 배운 것을 자신들의 실정에 맞게 adaptation(적응) 시키고 발전
벤치마킹 originate

_SLIDE_7_
벤치마킹을 하는 이유
경쟁사 보다 효율적이고 결과 적인 수단을 제공함
현실적인 타깃과 목표(goal)를 설정 가능
조직의 강점과 약점을 입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
경영진의 전술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업계
未來 트렌드 판단에 도움이 됨

경쟁사에 대한 우위 가능
디자인 - Apple
서비스 - Amazon
판매 - DELL
샤오미의 벤치마킹
_SLIDE_8_
3. 샤오미 SWOTanalysis과 전술…(To be continued )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戰略事例와 샤오미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샤오미 future(미래)戰略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戰略事例와 샤오미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샤오미 future(미래)戰略제안 PPT

다.
전체 16,2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