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핫식스(HOT6)의 마케팅 戰略분석 > artvalley7 | artvalley.or.kr shopping

핫식스(HOT6)의 마케팅 戰略분석 > artvalle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rtvalley7

핫식스(HOT6)의 마케팅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2:12

본문




Download : 핫식스(HOT6)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설명








핫식스,H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핫식스(HOT6)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61 )


핫식스(HOT6)의 마케팅 戰略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HOT6
_SLIDE_2_
HOT6

PROJECT INDEX
브랜드 선정이유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요약
발전방향 제시

Intro
Body
Conclusion

_SLIDE_3_
핫식스 선정이유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확대, 그 중심에는 HOT6 가 있따
브랜드 선정이유

Intro

_SLIDE_4_
핫식스의 Strength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강점
한국형 에너지음료
공감대를 형성하는 광고
62%의 높은 시advantage(장점) 유율
저렴한 가격
_SLIDE_5_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핫식스의 Weakness
약점
카페인의 부작용
주요 소비자층 20,30대로 한정
_SLIDE_6_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핫식스의 Opportunity
기회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성장으로
인지도 증가
국내 파티, 페스티벌
文化(문화)의 확산
현대인의 피로해소
욕구 증가
_SLIDE_7_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핫식스의 Threat
위협
막강한 수입제품
국내 유사상품 출시 증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부정적 이미지 확산
학교 매점에서의 판매금지
_SLIDE_8_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핫식스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나이를 기준으로 세분화
‘청춘’ 집중공략
레드불 보다 저렴하고
박카스 보다 젊은
상황에 알맞은 기능성음료
한국인에게 익숙한 원료
_SLIDE_9_
SWOT analysis
STP 전략(戰略)
4P’S
경쟁사 analysis
Body

핫식스는

Product
리뉴얼을 통한 이미지 변신
네이밍 ‘HOT+6’
공감 슬로건
‘청춘차…(투비컨티뉴드 )
핫식스(HOT6)의 마케팅 戰略분석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핫식스(HOT6)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핫식스(HOT6)의 마케팅 전략분석 , 핫식스(HOT6)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HOT 마케팅 전략


순서
다.
전체 16,2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