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valley.or.kr Zipel > artvalley8 | artvalley.or.kr shopping

Zipel > artvalle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rtvalley8

Zipe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2:02

본문




Download : Zipel.pptx




Zipel_pptx_01.gif Zipel_pptx_02.gif Zipel_pptx_03.gif Zipel_pptx_04.gif Zipel_pptx_05.gif Zipel_pptx_06.gif
Zipel

Zipel,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_SLIDE_1_
Zipel Nouova




Zipel Nuova
_SLIDE_2_

1. 브랜드 및 제품 introduction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내 최초 브랜드(1997)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75% 달성(1998)
13년 간 판매 1위 달성
“고품격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
김치 냉장고 시장으로의 진출 ? ‘지펠 아삭’의 출시


프렌치도어 냉장고(FDR) 부문 1위
프렌치도어 냉장고 시장 내 시장 점유율 42%


국내시장

미국시장
지펠 인테리어 스타일
기존의 김치 냉장고 ‘지펠 아삭’ + 제품 수정
보조 냉장고

=
Zipel Nuova
# Why Zipel Nuova?


김치 보관칸 제거
야채, 육류, 어패류, 유제품
서랍형
칸 별 독립 냉각 (온도 설정)
칸 별 자체적 파티션 가능
미국의 식culture
소비자들의 구매습관
factors



1. 브랜드 및 제품introduction
2. 미국 시장 진출 기획
3. 매출 目標(목표)
4. 미국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 경제적
2) culture적
3) 정치적
4) 법률적
5. 경쟁자 analysis(분석)
6. 소비자 環境(환경) analysis(분석)
7. SWOT analysis(분석)
8. STP Strategy
9. Marketing Mix (4Ps)
10. 손익계산서
_SLIDE_3_


2. 미국시장 진출 기획
WHY
미국 시장 내 Zipel의 성공적 진입
‘프렌치 도어 냉장고’ 부문 1위
‘프렌치 도어 냉장고’ 부문 시advantage(장점) 유율 40%

Zipel

Samsung
높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 확보된 유통망 및 판매시장


HOW
√ Zipel에 대해 이미 호감 및 신뢰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
√ 냉장고 생산 라인 멕시코 현지 공장에 증설
3. 매출 目標(목표)
제품
연도
目標(목표) 판매량
目標(목표) 매출액
目標(목표) 순수익률
Zipel Nuova
(300리터)
2xxx
150,000대
1억8천만 달러
…(투비컨티뉴드 )
Zipel
순서








Zipel , Zipel기타레포트 , Zipel
설명


Download : Zipel.pptx( 85 )




다.
전체 16,2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rtvalley.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