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아파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8:16
본문
Download : 소비자가_뽑은_최고의_아파트.ppt
제 2장. analysis 설계
아파트
순서





제 4장. 주요 조사결과
본 조사는 전국 20세-59세 사이의 성인 남녀 중 일반소비자와 공인중개사중 성/연령/지역의 인구구성비에 따른 비례확률 추출하여 사전조사를 거쳐 선정된 아파트 건설업체를 대상으로 이미지 평가 및 이상적인 아파트 이미지 구성요소의 중요도를 측정하여, 아파트별 평가 Index를 산출하였는 데 본 조사는 소비자가 원하는 아파트의 기준을 제시하며 시행사, 시공사,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설명
본 조사는 전국 20세-59세 사이의 성인 남녀 중 일반소비자와 공인중개사중 성/연령/지역의 인구구성비에 따른 비례확률 추출하여 사전조사를 거쳐 선정된 아파트 건설업체를 대상으로 이미지 평가 및 이상적인 아파트 이미지 구성요소의 중요도를 측정하여, 아파트별 평가 Index를 산출하였는 데 본 조사는 소비자가 원하는 아파트의 기준을 제시하며 시행사, 시공사,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아
Download : 소비자가_뽑은_최고의_아파트.ppt( 18 )
서식 > 기타
[경영학]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아파트
제 3장. 아파트 이미지 평가 결과
제 1장. 조사 개요
다.